명보 이번 경기는 인정해야할듯 작성자마헌득|작성시간26.06.13|조회수1,569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을 빼고 오현규를 넣는다는것도 그렇고 결국 교체 들어가서 골넣고 이겼으니 이건 명보를 깔게 아니라 인정해줘야함다음경기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13 선수복으로 작성자뮤뮤 | 작성시간 26.06.13 후반조기교체 잘한건맞죠 공격수 교체 승부수를 던지고이겼으니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3 잘했죠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3 멕시코 이기면 인정함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3 땅보가 유일하게 인정받았던 거 선수 교체타임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