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 아데를린과 결별

작성자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4,209 목록 댓글 5


출처 - 크보톡 인스타


어제가 마지막 경기였나 보네요

고생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핵탈모 | 작성시간 26.06.13 오우 개인사정이라
  • 작성자이삼사오육칠종 | 작성시간 26.06.13 이제 내려갈 일만 남았... 꽉 잡아요 기아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3 기아 는 진짜,,,,,,,,


    프런트 개인 사정으로
    전부 관뒀으면 좋겠네
  •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13 기아프런트 일 진짜 못함.기아 쭉 내려 가겠고만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3 롯데로 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