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아데를린과 결별 작성자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4,20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크보톡 인스타어제가 마지막 경기였나 보네요 고생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핵탈모 | 작성시간 26.06.13 오우 개인사정이라 작성자이삼사오육칠종 | 작성시간 26.06.13 이제 내려갈 일만 남았... 꽉 잡아요 기아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3 기아 는 진짜,,,,,,,,프런트 개인 사정으로전부 관뒀으면 좋겠네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13 기아프런트 일 진짜 못함.기아 쭉 내려 가겠고만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3 롯데로 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