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언 와이스 DFA..ㄷㄷ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3|조회수450 목록 댓글 3

요즘 성적 안좋더니..

 

메이저 다른 팀이 콜 없으면.. 방출 될수도..ㄷㄷ

 

그러면 절차상 힘들긴 하지만..

 

한화 컴백 시나리오도 가능하긴한데..

 

와이스 화이트면.. 후움..

 

어떻게 올해 컴백 안될려나..

 

어제 개판친 경기로 기분 안좋았는데.. 새벽에 두근거리는 소식이..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3 지금은 한화 오기가 애매하네요
    둘 다 어느정도 밥값은 하고있으니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3 아... 시기가 참 애매하다 ㅠㅠ
    에르난데스도 기대한 정도로 밥값 해주고 있고,
    화이트도 어느 정도 밥값 해주고 있는데...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3 내년이면 모를까…올해 만약 온다그러면 개인적으론 에르난데스 빠이ㅠ
    그나저나 와이스 메쟈 1군 45일 안넘어서
    연금 못받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