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성적 안좋더니..
메이저 다른 팀이 콜 없으면.. 방출 될수도..ㄷㄷ
그러면 절차상 힘들긴 하지만..
한화 컴백 시나리오도 가능하긴한데..
와이스 화이트면.. 후움..
어떻게 올해 컴백 안될려나..
어제 개판친 경기로 기분 안좋았는데.. 새벽에 두근거리는 소식이..ㅋㅋ
다음검색
요즘 성적 안좋더니..
메이저 다른 팀이 콜 없으면.. 방출 될수도..ㄷㄷ
그러면 절차상 힘들긴 하지만..
한화 컴백 시나리오도 가능하긴한데..
와이스 화이트면.. 후움..
어떻게 올해 컴백 안될려나..
어제 개판친 경기로 기분 안좋았는데.. 새벽에 두근거리는 소식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