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 멕시코 2전 2패 아닌가여? 월드컵에서..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3|조회수779 목록 댓글 8

한번은 98 프랑스 월드컵인가    

 

하석주가  프리킥 골 넣엇는데  백태클로  퇴장당해서  나중에 3골인가 먹히고  

 

1대 3패

 

 

두번째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2골 먼저 먹히고  흥민이가  만회골 넣어서  1대 2패  맞죠?

 

 

 

과연  3번째는 ㅎㄷㄷㄷㄷㄷ  홍명보  감독인데  

 

이길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추야형이미안해 | 작성시간 26.06.13 무승부라도 했으면~
  • 답댓글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3 무승부가 목표 아니었던가요? ㅎㅎㅎ
  •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 작성시간 26.06.13 2승 1패 로 16강 갑니다
  • 작성자언덕위의작은집 | 작성시간 26.06.13 에르난데스, 블랑코 기억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3 블랑코 능멸의 콩콩뛰기 개자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