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홈이점 얻어서 결승을 가지 않을가? 생각해 봅니다. 2대0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32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하는 거죠? 미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3 전 3골이상 나올듯 ㄷㄷㄷㄷ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후반에 더 터지겠죠..흐름상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미국 개인기 장난 아니네요 브라질 축구임 미국이 우리 선수라고 생각하고 보면얼마나 잘하는지 보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