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수비 엉망진창이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3|조회수47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뚫리네 그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3 미국 존나 잘하네요... ㄷㄷㄷ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3 미국 개잘하는데요 ㄷㄷ 작성자배곧강우아빠 | 작성시간 26.06.13 미국이 엄청 빠르고 그냥 잘하네요. 지난번 우리나라랑 평가전때 미국이 아닌거 같아요. 2대0인데도 늦추질 않음. 작성자이삼사오육칠종 | 작성시간 26.06.13 공이 하프라인을 못 넘네요ㄷㄷ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3 미국 우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