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멤버가 좋긴한가보네요..

작성자진지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743 목록 댓글 3

교체선수 풀 자체가 다른듯..

예전에는 교체하면 기량차이 많이나서 불안했는데

이젠 불안감은 별로없고 아~얘도 있지~ 하는 안도감과 기대감이 더 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3 개인 기량은 역대 최고긴 하죠.
    부상으로 빠진 핵심 선수도 없고
  •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13 맞습니다. 오히려 얘를 왜 선발로 안쓰지 그런 생각이 들 정도죠.
  •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13 체코전 라인업 보고 의외다 생각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