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욕닉스 유니폼은 정말 구매하기 힘든 인기템같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3|조회수439 목록 댓글 21

2024년 동생이 뉴욕 출장을 가서 유니폼 구매 좀 해달라고 부탁했네요.. 당시 홈으로는 브론슨!! 어웨이는 유잉 원했는데 제가 저 나이키 기준 48사이즈입니다 거의 L급인데 44사이즈만 좀 남음 ㅠㅠ 브론슨은 심지어 품절 ㅠㅠ 랜들이라도 샀는데 이거 받자마자 타운스랑 트레이드 ㅠㅠ
그래도 동생이 직접 메디슨 스퀘어가든에서 사준거라서 입어보지고 못하고 걸어만 놓는데 이번 뉴욕이 우승하면 더더욱 뉴욕유니폼 브론슨은 미친듯이 팔리겠네요
브론슨 이전부터 코비 조던같은 느낌 주던 선수였는데 대박
아니 아이버슨인가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3 파란 져지 줄섭니다 ㅂㄷㅂㄷ
  • 작성자신림찐따 | 작성시간 26.06.13 고이 모셔두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역시 유잉이 뉴욕이죠 ㅎㅎ
  •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3 저는 7번 멜로 원정저지 있습니다
    이번에 브론슨 살까말까 고민중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뉴욕은 이제 걍 브론슨이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