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내야 ㅈㄴ 준비 잘해왔네..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13|조회수1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후 타구질이 좋은데 귀신같이 시프트 딱 들어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