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시오 설감독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2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성준 타격감 좋아진거같은데 1군 올리고 이형종 제발 내리자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