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은 이진영 타코 잘데려왔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3|조회수245 목록 댓글 2

오명진 타격폼도 수정 후 잘되고 전체적으로 식물에 물 잘 주는중.. 그래도 타자들 아직도 멀었는데 이제 아이오아이 애들이랑 계속 같이 다녀야하는거 아닐지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상대 좌투 선발 나오면 빼버리는 김원흉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승엽 시즌2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