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은 이진영 타코 잘데려왔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3|조회수2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명진 타격폼도 수정 후 잘되고 전체적으로 식물에 물 잘 주는중.. 그래도 타자들 아직도 멀었는데 이제 아이오아이 애들이랑 계속 같이 다녀야하는거 아닐지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상대 좌투 선발 나오면 빼버리는 김원흉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승엽 시즌2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