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영아 쓰레기 치지 말고 홈런을 쳐라....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196 목록 댓글 1

 

네가 쓰레기를 치면

점수를 못낸다고..

너 빼면

쓰레기 조차 못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3 2루타도 대단한데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