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아 쓰레기 치지 말고 홈런을 쳐라....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19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가 쓰레기를 치면점수를 못낸다고..너 빼면쓰레기 조차 못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3 2루타도 대단한데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