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망조 증상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3|조회수374 목록 댓글 5

김규성 황대인 이 1군에서 얼굴이 보인다 그냥 망한거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13 벤자민을 랜디 존슨으로 만들어주는 기아 타선

    2회 타자 전원삼진 깔끔하네요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3 앞으로 쭈욱 내려갈거 같네요 암담 합니더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규성 은 그렇타치고
    황대인 변우혁 야구센스가 없어도 너무 없음 설령 안타치고 나가도 홈 까지는 절대 못들어옴 다리가 느려도 너무느림
  •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3 흑선풍14번째 그러죠 규성이는 한번씩 쓸모아도 있지만 대인 우혁은 미래를 위해서라고 보내주는게 낫다고 생각하네요
  •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13 아데를린 왜 계약안했는지 이해불가. 기아프런트는 심재학이후 폭망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