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후라도 내고도 지냐?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3|조회수1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13 후라도가 맞으연 지는거죠 ㅜㅜ 작성자봉봉꾸꾸애비 | 작성시간 26.06.13 경기를 극단적으로 하네요막 연승하다가 막 연패로 털리다가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