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준영 3이닝 퍼펙트!! 작성자드록바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8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게임에 나가면서 어떻게 해야 1군에서 살아남을 지 배워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1군에 적응해 나가는 게 보기 좋네요. 알칸타라에 밀리지 않고 있다니...준영아 5이닝까지만 버텨줘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3 현재 4이닝 퍼펙트..지슴 박준영에 절실함에 김서현 구속만 이식하면 국대 no.1 선발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