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준영 3이닝 퍼펙트!!

작성자드록바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84 목록 댓글 1

계속 게임에 나가면서 어떻게 해야 1군에서 살아남을 지 배워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1군에 적응해 나가는 게 보기 좋네요. 
알칸타라에 밀리지 않고 있다니...준영아 5이닝까지만 버텨줘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3 현재 4이닝 퍼펙트..
    지슴 박준영에 절실함에 김서현 구속만 이식하면 국대 no.1 선발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