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의를 위해 티비 끄겠습니다. 홈런 1위 팀이 그냥 폭삭 주저앉았네요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2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못봐주겠슴...어차피 내려갈거라면찬호 기나 살려줍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3 안보고 있는디 또 지고 있는가보네요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