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의를 위해 티비 끄겠습니다. 홈런 1위 팀이 그냥 폭삭 주저앉았네요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233 목록 댓글 2

 

진짜 못봐주겠슴...

어차피 내려갈거라면

찬호 기나 살려줍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3 안보고 있는디 또 지고 있는가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