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기아 직관중인데,, 느낌이 쎄하네요,, ㅋㅋ 작성자왼주먹빠르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29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갠적인 느낌으로뭔가 절실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13 기아 올해 끝났죠. 기아는 단장이 문제인듯. 답댓글 작성자왼주먹빠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 심단장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3 기아팬 후배넘은 올해 한국시리즈 기아하고 엘지라고 하던데요. 답댓글 작성자왼주먹빠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발,,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3 네일한테 너무 미안하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