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강기아 직관중인데,, 느낌이 쎄하네요,, ㅋㅋ

작성자왼주먹빠르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293 목록 댓글 5

갠적인 느낌으로

뭔가 절실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13 기아 올해 끝났죠. 기아는 단장이 문제인듯.
  • 답댓글 작성자왼주먹빠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 심단장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3 기아팬 후배넘은 올해 한국시리즈 기아하고 엘지라고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왼주먹빠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발,,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3 네일한테 너무 미안하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