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탱구야 부상 안된다...

작성자rmandjsrk|작성시간26.06.13|조회수134 목록 댓글 5

너 없으면 1루 누가봐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3 ㅠㅠㅠㅠㅠㅠ안된다ㅠㅠ부상은ㅠ
  •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ㅜㅜ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3 채스타는 힘든가요??...요즘 2군에 계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직 부상이라는
  • 답댓글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3 rmandjsrk 그렇다면 강백호 밖에 없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