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때문에 저는 KBO관심도가 확 떨어졌네요 ㅎㅎ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291 목록 댓글 5

개인적으로 내일부터 볼만한 경기들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군요.
아침부터 브라질 vs 모로코...

경기 내용이 어찌될지 매우 궁금하고 기대가 아주 큽니다.
모로코의 네임벨루는 축구 최상위 국가들보다 떨어질지 몰라도 실력으로는 벨기에,잉글랜드,독일...이런 국가와 같은 레벨로 보고 있습니다.
저는 그렇습니다.

네이마르의 라스트 댄스를 보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3 야구 축구 다 좋아 하는데 나이먹으 긍가 그냥 관심이 예전만 못하네요
  • 작성자핵탈모 | 작성시간 26.06.13 낮에축구보고 밤에 야구보고 개꿀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3 하키미가 아무리 그래도 브라질한테 모로코가 3대1정도로 패하지 않을까요...
  •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13 축구는 볼수가 없네요. 썩을것들 무슨 축구를 일하는 시간에 하고 지랄이여ㅜㅜ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3 무승부 예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