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동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홈런맞고도 잘 맞춰잡고 삼진잡고 잘 마무리 함
-
작성자니콜라스걔지 작성시간 26.06.13 낮게 낮데 잘던지는데 높은거 하나에 ^^ 실투일까요?? 이렇게 또하나 배우는 거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첸쟙이 밀려 들어갔네요ㅠ
-
작성자윤계상 작성시간 26.06.13 넘 잘던져줬네요
홈런맞는건 일단 기본값으로 생각해둘려구여…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퀄스 예상못했는데ㅠㅠ잘던져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