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힌)박준영 또 피홈런…어쩔수 없는ㅠ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3|조회수299 목록 댓글 10

바로 동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홈런맞고도 잘 맞춰잡고 삼진잡고 잘 마무리 함
  • 작성자니콜라스걔지 | 작성시간 26.06.13 낮게 낮데 잘던지는데 높은거 하나에 ^^ 실투일까요?? 이렇게 또하나 배우는 거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첸쟙이 밀려 들어갔네요ㅠ
  • 작성자윤계상 | 작성시간 26.06.13 넘 잘던져줬네요
    홈런맞는건 일단 기본값으로 생각해둘려구여…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퀄스 예상못했는데ㅠㅠ잘던져준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