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 저게 말이 됩니까? 작성자굳가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88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글러브랑 손이 하이파이브하는데..내눈이 썩은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회오리파교주 | 작성시간 26.06.13 아웃같았는데.. 작성자겨부기 | 작성시간 26.06.13 이상하네유 ㅠ 아웃같은데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3 아웃인듯. 작성자엣헴엣헴신이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아웃으로 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