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이 덜떨어진 놈들아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3|조회수480 목록 댓글 7

제발 정신 좀 차리고 경기해라 이 빙구들아 아휴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조낸 어이없씀1 스카우터 이 월급만 받아쳐먹는 무능한 인간들 아휴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조낸 어이없씀1 졌네요 이 식물타자 ㅅㅋ들 아휴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조낸 어이없씀1 광주에만 오면 박찬호 아주 난리네요 젠장
  • 작성자라쎈 | 작성시간 26.06.13 야이 ㅂㅅ ㅅㄲ야
  • 작성자어이 젊은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 작성시간 26.06.13 야이 개 병 신 ㅅ꺄 아아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