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오늘 못이긴다..중심타선에서 이럴줄이야…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3|조회수34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점없이 막는다 해도9회 하위타선에서 하나 해줘야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1루 송구 왜 저러지??? 작성자살찐늑대 | 작성시간 26.06.13 정우주는 서산 함 다녀와야할듯 ㅠ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국대 탈락 하고 멘탈 나간듯 작성자명품수비 | 작성시간 26.06.13 기아한테 위닝 잘해놓고 ㅋㅋ 스윕 위기네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내일 왕옌청 로젠버그라ㅠ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