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아…오늘 못이긴다..중심타선에서 이럴줄이야…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3|조회수347 목록 댓글 16

실점없이 막는다 해도
9회 하위타선에서 하나 해줘야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1루 송구 왜 저러지???
  • 작성자살찐늑대 | 작성시간 26.06.13 정우주는 서산 함 다녀와야할듯 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국대 탈락 하고 멘탈 나간듯
  • 작성자명품수비 | 작성시간 26.06.13 기아한테 위닝 잘해놓고 ㅋㅋ 스윕 위기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내일 왕옌청 로젠버그라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