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3
정해영이 도와줘도 점수를 못내는 두산 ㅠ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3
양의지 에휴.. 번트연습 좀 해라
-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13
다시 켰다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3
한)감독들은 투수에 대한 이상한 믿음이 강한듯 하네요ㅠ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13
또해영모드 발동된지가 언젠데 1점차 8회에 쓰네;; 운이 좋았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