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성범은 번트따위는 안하나요

작성자*낭만고양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85 목록 댓글 1

정말 야구센스 없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13 기아에서 타격감 가장 좋은게 나성범이라 카메룬 아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