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은 번트따위는 안하나요 작성자*낭만고양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야구센스 없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13 기아에서 타격감 가장 좋은게 나성범이라 카메룬 아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