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롱 넌 정체가 뭐냐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3|조회수2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욕하면 호수비하고 칭찬하면 병맛플레이!!이제 욕만 하련다 널 위해서 9회 홈런 가자 속죄의 홈런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3 아까 주루사가 진짜 치명적이었죠.그때 조상우도 영점 못잡고 흔들리고 있었는데 그 주루사가 다 망침.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요 진짜 쌍욕 나오는 멍청한 플레이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에이 빙구들 오늘 병맛플레이해서 망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