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대단한다.. 보통 그 점수차 역전되면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42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케이티 포함 10개 구단 경기 포기인데이걸 재역전 하네지금 케이티는 제 11의 구단의 뛰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13 더무서운건 안현민 복귀전임..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걸 재역전 해서 가져감....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3 오늘은 올홈승이네요 ㅎ 작성자퇴근본능 | 작성시간 26.06.13 엔씨도 대단 이걸 역전 당하네 ㅋ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13 다음주에 크트랑 하는데 좃 됐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