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인범 동점골 다시보니 패스가 쩌네요

작성자Philip Marlowe|작성시간26.06.13|조회수1,592 목록 댓글 9

전진패스에 살짝의 장난질을 한게 아닌가 싶네요
공이 페널티라인안 황인범앞에서 딱 스톱함
마무리도 세련됐지만 어시스트도 대단하네요
골프 어프로치샷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3 보는 눈 있으시네요? 축구 좀 아시네요?
  •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4 누가패스한건가용
  • 답댓글 작성자Priapism | 작성시간 26.06.14 이강인이요.
  • 답댓글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14 Priapism 그날
    이강인 선수의 "패스 정확도=100%"였대요.

    롱패스 3회
    상대 진영 25회
    우리 진영 13회
  • 작성자Priapism | 작성시간 26.06.14 중력에 이끌리듯 소니 쪽으로 수비가 몰리는 잠깐의 타이밍에, 그 공간을 파고드는 황인범! 기막힌 패스 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