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이번에 운이 좋긴 좋네여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3|조회수589 목록 댓글 9

체코 우선 잡앗고   멕시코에게  지거나 비겨도   남아공  잡으면  32강은 갈거고

 

32강에서  상대도  캐나다가  유력해서  할만하네여   정말로 이렇게 되면 ㅎㄷㄷㄷㄷ

 

 

16강에서   일본만날 가능성  높다던데   

 

우리도  멤버 좋아서  이길수도 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싼송장 | 작성시간 26.06.13 심지어 아무도 부상 안당함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 작성시간 26.06.13 봐야 아는거죠. 이제 1경기 했는데요.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3 직전 한일전도 경기는 졌지만 베스트도 아닌 멤버였는데 경기내용은 우리가 더 좋았죠
  • 작성자Priapism | 작성시간 26.06.14 한일전 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4 일본이 32강가면 상대가
    브라질이나 모로코인데
    오늘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일본에겐
    모로코가 브라질보다 더 어려운
    상대일수도 있습니다
    브라질을 만나도 친선전때와는
    다른 팀일거구용

    일본이 3위로 32강진출을
    하면 다른 나라를 만날수는
    있는데 일부러 3위 노리는건
    너무 위험한 선택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