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우선 잡앗고 멕시코에게 지거나 비겨도 남아공 잡으면 32강은 갈거고
32강에서 상대도 캐나다가 유력해서 할만하네여 정말로 이렇게 되면 ㅎㄷㄷㄷㄷ
16강에서 일본만날 가능성 높다던데
우리도 멤버 좋아서 이길수도 잇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싼송장 작성시간 26.06.13 심지어 아무도 부상 안당함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작성시간 26.06.13 봐야 아는거죠. 이제 1경기 했는데요.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3 직전 한일전도 경기는 졌지만 베스트도 아닌 멤버였는데 경기내용은 우리가 더 좋았죠
-
작성자Priapism 작성시간 26.06.14 한일전 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작성시간 26.06.14 일본이 32강가면 상대가
브라질이나 모로코인데
오늘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일본에겐
모로코가 브라질보다 더 어려운
상대일수도 있습니다
브라질을 만나도 친선전때와는
다른 팀일거구용
일본이 3위로 32강진출을
하면 다른 나라를 만날수는
있는데 일부러 3위 노리는건
너무 위험한 선택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