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유럽팀 상대로 정말 강함 , 강호 상대로도
졋잘싸지 쉽게 지지 않음
근데 남미팀 원투펀치. 브라질 만나면 허무할만큼
대패함 , 아깝다도 없이 그냥 농락당함 ,개발림
근데 그 브라질은 유럽에서 좀 쎈팀 올라오면
뭐 해보지도 못하고 떨어짐
(06년부터 프랑스,네덜란드,독일,벨기에,크로아티아
만나서 88488강에서 따임)
참 신기해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비기인생 작성시간 26.06.13 김도훈을 출격시켜 브라질애들 농락히킨다
-
작성자MC929 작성시간 26.06.13 2002이전엔 남미한테 강하고 유럽한테 쥐약이였는데… 그이후엔 바뀜
우리가 정신력 체력 깡다구 축구에서…해외진출하고 기술축구 하면서부터 남미에 월등한 기술앞에만 서면 뒤지게 쫄고 암것도 못함 ㅋㅋ
유럽은 남미에 비해 개개인 기술보단 전술이나 피지컬 축구라 어찌 비벼보는데
kpop 음악안 랩으로 해외나가서 먹히고 준수한데미국 본토 아무추어 흑인 랩앞에선면 개조따됨… -
작성자느그스장이랑마 작성시간 26.06.13 템포차이입니다~!
유럽팀 상대 시 템포유사
어찌됐든 빌드업 가능
남미팀 특히 최상위 권
그냥 말림 템포 리듬 못따라감
근데 이게 최근에 이미지일뿐인게
벤투가 저번월드컵에 4대1 당한거 평가전때 대패한게 커서그래요
다 따지고보면 딱히 그렇지두않음! -
작성자닌제발좀 작성시간 26.06.13 쌈바에 약함
-
작성자앤젤루시퍼 작성시간 26.06.14 리듬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유럽은 피지컬 축구로 정박으로 달린다면 남미는 개인기 축구로 엇박으로 달리는 식, 근데 우리나라는 정박에 맞받아치는 능력은 키웠는데 엇박에 삑사리 나는 느낌이죠, 쉽게 설명해서 악기로 치면 드럼과 베이스 기타가 유니즌 플레이를 하는데 유럽식은 스네어 중간에 킥드럼을 치는데 남미식은 중간에 더블 탐탐을 때리니깐 베이스가 야이 새꺄 욕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