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아쉬운 점

작성자소리소리대디|작성시간26.06.13|조회수513 목록 댓글 1

선수 입장곡이 바뀜--;;

월드컵하면 이전 피파 앤썸이 나와야하는데
이번에 새로 바뀐 앤썸이 좀 아쉽네요

https://youtu.be/R9I7bn1b4oc?si=CUc9-zspE_ooJW4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3 저는 개인적으로 02월드컵 등장곡이 아직도 들을때마다 아드레날린 뿜뿜합니다ㅋㅋhttps://youtu.be/wqsj7GrPR3g?si=PzRwUTRzKYCgK375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