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아쉬운 점 작성자소리소리대디|작성시간26.06.13|조회수5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 입장곡이 바뀜--;;월드컵하면 이전 피파 앤썸이 나와야하는데이번에 새로 바뀐 앤썸이 좀 아쉽네요https://youtu.be/R9I7bn1b4oc?si=CUc9-zspE_ooJW4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3 저는 개인적으로 02월드컵 등장곡이 아직도 들을때마다 아드레날린 뿜뿜합니다ㅋㅋhttps://youtu.be/wqsj7GrPR3g?si=PzRwUTRzKYCgK375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