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아침 9시30분부터 샌왕과 뉴욕의 파이날 5차전~
과연 내일 뉴욕이 우승트로피를 들어 올릴수 있을지.........
참고로 내일 아침 7시부터는 브라질 대 모로코의 월드컵 경기가 있슴돠~~
7시부터 달려야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연이남친7 작성시간 26.06.13 미국 내에서는 월드컵보다 느바 파이널이 관심 많겠죠?
-
답댓글 작성자김저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잘모르겠습니다..^^;;;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시간 26.06.13 저도 내일 일요일이라
브라질 산왕 풀로 볼 준비중입니다
산왕이 4차전 충격을 극복하고
이길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저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쵸...29점차 역전패배니....ㅜㅜ
-
답댓글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시간 26.06.13 김저질 내일 대승한다면
6차전 원정도 해볼만한거 같습니다
희망고문인거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