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시청중 아쉬운 점 .. 딱 하나 꼽는 다면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4|조회수736 목록 댓글 6

티비로 보는중인데.. 화질이 너무 구리네요..
때가 어느 때인데.. 2026년 월드컵 에서
1080p 와 4K 차이라..
큰화면 잡히면 더 심해지네요..뭉개져 보임

jtbc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똑같아요 이게 jtbc가 처음에 계약할때 4k계약을 안해서 ㅋ kbs는 그걸 산거라서 둘다 4k없슴ㅋㅋ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14 이종만13년째. . . . 아 그럼 똑같은거군요 어쩐지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그런데 iptv로 보던거라면 똑같긴함요
    uhd 수신기로 보는거 아니면
    iptv로 보는거는 4k라고 써있어도 구라4k임
  • 작성자톰소여의보험 | 작성시간 26.06.14 폰으로보니 큰무리없어보이는데..
    금요일 2차전은 집에서 티비로볼건데 작은티비라 덜뭉게지긴하겠네요.
  •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14 둘 다 화질이 똑같다는데 저희 집은 KBS 화질이 더 선명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