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로 보는중인데.. 화질이 너무 구리네요..
때가 어느 때인데.. 2026년 월드컵 에서
1080p 와 4K 차이라..
큰화면 잡히면 더 심해지네요..뭉개져 보임
jtbc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14 똑같아요 이게 jtbc가 처음에 계약할때 4k계약을 안해서 ㅋ kbs는 그걸 산거라서 둘다 4k없슴ㅋㅋ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14 이종만13년째. . . . 아 그럼 똑같은거군요 어쩐지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14 그런데 iptv로 보던거라면 똑같긴함요
uhd 수신기로 보는거 아니면
iptv로 보는거는 4k라고 써있어도 구라4k임 -
작성자톰소여의보험 작성시간 26.06.14 폰으로보니 큰무리없어보이는데..
금요일 2차전은 집에서 티비로볼건데 작은티비라 덜뭉게지긴하겠네요. -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작성시간 26.06.14 둘 다 화질이 똑같다는데 저희 집은 KBS 화질이 더 선명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