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카타르 스위스 경기 감상평

작성자앤젤루시퍼|작성시간26.06.14|조회수621 목록 댓글 3

90분 내내 졸음 유발 노잼 경기 펼치다가

 

막판 추가시간때 꿀잼이네

 

새벽에 일어나서 보다가 괜히 일어났네 꿀잠이나 잘껄

 

후회하다가 막판에 잠이 확 깼네요

 

 

이쪽 조는 다 노잼 경기만 하는 중

 

3위도 떨어질거 같은 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저는 골들어가기5분전에 일어남 ㅋㅋ
    개꿀ㅋ
  • 답댓글 작성자앤젤루시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 경기 한짤로 표현 하자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