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분 내내 졸음 유발 노잼 경기 펼치다가
막판 추가시간때 꿀잼이네
새벽에 일어나서 보다가 괜히 일어났네 꿀잠이나 잘껄
후회하다가 막판에 잠이 확 깼네요
이쪽 조는 다 노잼 경기만 하는 중
3위도 떨어질거 같은 조
다음검색
90분 내내 졸음 유발 노잼 경기 펼치다가
막판 추가시간때 꿀잼이네
새벽에 일어나서 보다가 괜히 일어났네 꿀잠이나 잘껄
후회하다가 막판에 잠이 확 깼네요
이쪽 조는 다 노잼 경기만 하는 중
3위도 떨어질거 같은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