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가 브라질 가지고 노내요 작성자호랭이소나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름값이 예전보다 못햐 브라질인데모로코가 원사이드 게임하내요.브라질이 우승후보는 아닌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4 일본 조 2위로 올라가면 브라질아님 모로코인데 ㅋㅋ 모로코 경기력이 훨씬 빡세네요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와 모로코 골 ㅋㅋㅋㅋㅋ 작성자호랭이소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모로코골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4 먹혓네요 ㅋㅋㅋ 작성자호랭이소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보니 남미예선도 5위내요 브라질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