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모로코 만났으면 게털렸을듯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4|조회수76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삼사오육칠종 | 작성시간 26.06.14 5대0 수준 ㄷㄷ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4 지금 모로코는 걍 우승후보임ㅋ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4 그냥 양민 학살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4 모로코 피파랭킹7위임. 브라질다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