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모토 8이닝 노히트노런 진행중 작성자톰 아스피날|작성시간26.06.14|조회수86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2이닝 퍼펙트 하다가 베츠 실책으로 퍼펙 깨졌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14 런맞았네요ㅋㅋ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4 아꿉 작성자이뭉치! | 작성시간 26.06.14 구경하러갔더니 바로 홈런이네요 답댓글 작성자해경궁김씨 | 작성시간 26.06.14 22 ㅋㅋ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14 아 아깝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