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마모토 8이닝 노히트노런 진행중

작성자톰 아스피날|작성시간26.06.14|조회수863 목록 댓글 6

7.2이닝 퍼펙트 하다가 베츠 실책으로 퍼펙 깨졌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14 런맞았네요ㅋㅋ
  •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4 아꿉
  • 작성자이뭉치! | 작성시간 26.06.14 구경하러갔더니 바로 홈런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경궁김씨 | 작성시간 26.06.14 22 ㅋㅋ
  •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14 아 아깝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