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화면에 트레비스 스캇 나왔는데 작성자나는아저씨|작성시간26.06.14|조회수97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계 아재 호나우딩요가 왔습니다. 이러심 귀엽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14 형 신발하나만...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4 kbs인가요?? 호나우딩요도 모를정도면 중계자격이 있나 ㅋㅋㅋ 저번에 인터넷축구렉카는 챔스 중계하면서 조던보고 타이슨이라고 하더니 ㅋㅋ 답댓글 작성자나는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대갈사비랑 같이 하던 아재요 ㅋㅋㅋ 작성자구디니 | 작성시간 26.06.14 딩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