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도 골장면만 보여주고 광고만 오지게 하네 미친넘들 돈에 눈깔이 돌았네
에라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KBS는 다른건 못해도 스포츠 중계는 잘하죠ㅎ
-
작성자이종면허소지자 작성시간 26.06.14 저렇게 광고해봤자 중계권료가 너무 비싸서 답도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2030년까지 저걸 봐야하는거죠ㄷㄷㄷ
-
작성자종진맨 작성시간 26.06.14 네이버에 들어가면 하이라이트 다 나와요.
-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14 제티비씨 기업 CCC등급 받았습니다
지금 뭘 가릴 처지가 아닙니다
그래도 망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