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로코 왤케 잘하지 하고보니 피파랭킹 7위네요

작성자마서퍼티지내딱바나써|작성시간26.06.14|조회수733 목록 댓글 6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을수정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4 브라질은 6위 ㅎㄷㄷ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4 저번에도 4강팀이잔아요
  • 작성자코케 허니 | 작성시간 26.06.14 하키미. 챔프언스리그 2연패한 파리 생제르망 주장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4 지난 카타르때도 4강이에요 ㅋㅋ
    진짜 적당히 잘하는게 아니라 세계 최강국 티어입니다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14 그 2002년 당시 우리팀은 약간 반짝이었다면 모로코는 사실상 벨기에라고 보는게 편합니다..하키미 디아즈 암라바트 마즈라위등등...솔직히 브라질이 5위로 겨우 월드컵 온거 보면 객관적으로 보면 브라질이 오히려 잘 막아낸 경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