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브라질이 예전 같지 않은건지 모로코가 잘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4|조회수708 목록 댓글 4

경기 자체는 볼 만 한데 뭔가 와~ 하는 장면이 골 주고 받고 이후로는 안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4 역습 축구가 브라질 축구는 아닌데말이져 ㅎㅎ 라인올렸다가는 모로코한테 털릴거같긴 합니다 꾸역꾸역 밀고 올라가는게 약팀이었으면 두세골은 더 넣었을듯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4 둘다 인것같습니다
    전술부터가 다르네요
    두줄수비 숨막히네요
  • 작성자트레이시맥그레이디 | 작성시간 26.06.14 모로코 저번월드컵4강팀에 피파랭킹 7위에요 강팀이죠
  • 작성자종진맨 | 작성시간 26.06.14 브라질 감독이 실리축구하는 안첼로티라서 전체 라인을 수비쪽에 두고 공격은 연계좋은 두 세명으로 공격 풀어가면서 축구를 하는 스타일이라 재미는 없죠. 그리고 브라질 선수들 네임밸류도 많이 떨어졌음. 빅클럽에서 뛰는 브라질 선수가 몇명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