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해설은 별로죠? 작성자마서퍼티지내딱바나써|작성시간26.06.14|조회수1,616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형화된 하나마나한 얘기만 하네요 선수때 경험 위주로만 얘기해도 대박일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어링가자 | 작성시간 26.06.14 축구중계는 무조건 배성재 보는데 박지성 같이 나오니 더 좋더군요 ㅋ 작성자이또링 | 작성시간 26.06.14 잘하던데요 박지성인지 몰랐음 작성자호방하다 | 작성시간 26.06.14 목소리 톤 부터가…그냥 지성팍이니깐 쓰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14 엥 잘하던데 ㅋㅋㅋ 작성자챠니아빠 | 작성시간 26.06.14 호불호있겠지만 노잼인거는 확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