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지성 해설은 별로죠?

작성자마서퍼티지내딱바나써|작성시간26.06.14|조회수1,616 목록 댓글 29

정형화된 하나마나한 얘기만 하네요 선수때 경험 위주로만 얘기해도 대박일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어링가자 | 작성시간 26.06.14 축구중계는 무조건 배성재 보는데 박지성 같이 나오니 더 좋더군요 ㅋ
  • 작성자이또링 | 작성시간 26.06.14 잘하던데요 박지성인지 몰랐음
  • 작성자호방하다 | 작성시간 26.06.14 목소리 톤 부터가…그냥 지성팍이니깐 쓰는거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14 엥 잘하던데 ㅋㅋㅋ
  • 작성자챠니아빠 | 작성시간 26.06.14 호불호있겠지만 노잼인거는 확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