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르망24시 중간보고 작성자Foolish Bear|작성시간26.06.14|조회수1,427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상황 내구레이스 10시간 20분째 19번차 7위 17번차 13위중젭알 완주만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업의정석1 | 작성시간 26.06.14 3교대 근무인가요 답댓글 작성자Foolish Be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넵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14 연비운전 바랍니다 답댓글 작성자Foolish Be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현재 연비 1등입니다.연비 진짜 좋네요진짜 중요해요 답댓글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14 Foolish Bear ㅋㅋㅋ제네시스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