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게 저렇게 약해진 브라질이
왜 우리만 만나면
펠레.호나우두시절 브라질이 되는거냐고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떠돌이 작성시간 26.06.14 우린 아직도 브라질 만나면 지레 쫄아서 제 실력도 못 보이니까요.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4 우리가 브라질 에 대한 선입견이 강력해서 그런거..
브라질 만나면 중국 축구로 자체 주문을 걸어버림 -
작성자구디니 작성시간 26.06.14 모로코가 조낸 강한 팀인디요….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시간 26.06.14 모로코는 지금 최상위팀들 언제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 강팀입니다만...
-
작성자맥길러스 작성시간 26.06.14 모로코가 객관적으로도 지금 브라질보다 우위인데요?? 무슨 토고랑 붙는줄 알겠어요..그리고 브라질 이미 2대1로 모로코한테 박살났음요 친선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