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에 로버트슨(토트넘) 나와서 리버풀이지 뭔 토트넘이야 그랬는데.. 작성자식사는 잡쉈어?|작성시간26.06.14|조회수3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토트넘이네요ㅋㅋ 흥민이 떠나고 관심이 없어서 몰랐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저도 리버풀 로버트슨이 익숙하네요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4 우리 선수입니다.Coys!!!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