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면에 로버트슨(토트넘) 나와서 리버풀이지 뭔 토트넘이야 그랬는데..

작성자식사는 잡쉈어?|작성시간26.06.14|조회수381 목록 댓글 2

진짜 토트넘이네요ㅋㅋ 흥민이 떠나고 관심이 없어서 몰랐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저도 리버풀 로버트슨이 익숙하네요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4 우리 선수입니다.Coys!!!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