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위권 유럽팀들은
예전처럼 아시아 승점자판기
이소리 못하겠네요
카타르도 스위스랑 비겨버리고ㅋㅋ
저번 월드컵에도 한국이나 일본도
유럽상대로 이기고ㅋ
암튼 아시아팀 성적 내는거 보기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걔네 전력이 참패는 안나올거같아서…
-
답댓글 작성자낙원의밥 작성시간 26.06.14 구디니 일본 주전 3명 아웃이라서 16강은 어렵지 않나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면과 구공탄 작성시간 26.06.14 구디니 작년에 강팀들과의 연승으로 화려해보이지만
지금 폼은 거품 좀꼈다고 봐요..핵심전력이던 미토마 가오루랑 미나미 다쿠미가 부상으로 이번 월드컵서 빠진거 분명 타격 있을거예요. 그리고 친선전이나 평가전은 월컵 본선 경기랑은 다른 차원이죠..네덜란드의 그 압도적 스쿼드나 특히 베스트 11의 프리미어리거나 분데스리거들은 첫경기서 일본이 견뎌낼지..특히 주장이자 핵심 미드필더인 엔도 와타루의 불참은 대체 멤버들이 대표팀 능력치가 제대로 나올지ㅎ -
답댓글 작성자가자 작성시간 26.06.14 낙원의밥 그럼 이번에도 전설의 1군은 없군요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14 유럽에 붙어있다고 다 강팀 취급하고 유럽 티켓 더 주라고 하는데 걍 개소리죠.
존나 후하게 쳐줘도 아시안컵 나와도 우승후보 1순위 평가받을 유럽 국가 10개국 될까말까.
유로 조별예선, 16강 대진표 봐도 태반이 아시아에서도 개털릴 개조빱들이죠.
월드컵 32개국 출전때도 폴란드, 웨일스 이딴 애들도 기어나오는데, 한국, 일본, 이란, 호주는 유럽가도 최소 얘들 만큼은 월드컵 나오고도 남죠